2012년 4월 6일 금요일

키스에 대해

*부분별키스* 

1 눈 키스 
눈에 하는 키스는 부드럽고 낭만적이다. 키스를 하다가 우연히 눈을 뜨고 상대방의 얼굴에 아주 달콤한 표정이 깃들여 있다면 입술이나 뺨보다는 속 눈썹이 얌전이 감겨 있는 눈에 키스를 하고 싶은 충동이 일 듯. 헤임웨이의(무기여 잘 있거라)에는 프레이드릭이 연인의 눈에 키스를 하는 장면이 있는데, 이는 일상 적인 키스에서 시작해 감겨있는 그녀의 사랑스런 눈을 보며 키스를 하게 된 것. 상대의 눈이 감겨있으면 한쪽 눈에 살며시 키스를 하고 다른 한쪽에 마저 키스한다. 

2 귀 키스 
귀에 하는 키스는 독특한 즐거움을 준다. 귀에 키스 할 때는 자신의 숨소리나 도중에 발생되는 여러 가지 소리들이 상대를 더욱 흥분시킬 수 있다는 이점이 있다. 귓바퀴를 입술처럼 빨거나 깨물어 본다. 
입술과 이를 잡아당기듯, 귓속으로 살며시 혀를 넣고 귓가와 귓구멍을 가볍게 핥아준다. 가끔씩 내는 소리는 상대를 더욱 흥분시킬 듯. 

3 코 키스 
코에 하는 키스는 사랑스럽고 깜찍하다. 이상하다고 생각할지도 모르지만 코는 성적으로 민감한 부위 중의 하나이므로 색다른 느낌을 받을 수 있다. 상대의 코에 입술을 대고 눈에 따라 눈 사이 부분에서 콧구멍이 있는 곳까지 키스한다. 
만일 상대의 코가 사랑스럽고 깜찍하다면 콧속에 혀를 넣어도 좋다. 이 코에 하는 키스는 입술에 하는 키스 중간 중간에 하는 것이 좋다. 

4 목 키스 
목에 하는 키스는 무지하게 감미롭다. 여성이나 남성의 가장 민감한 신체 부위 중의 하나가 바로 목이다. 입술에 몇번 키스를 한후 목 주위에 키스한다. 반드시 부드럽게! 머리를 숙이면 턱이 닿게 되는 목의 오목한 부분에 살며시 키스하고, 다시 뭔가 마시기라도 하듯 살며시 핥는다. 상대의 목 뒤에 키스 자국을 남기기라도 하려는 듯 따뜻한 숨결을 내뿜는다. 

5 깨무는 키스 
깨무는 키스는 다음 날에도 생각이 날만큼 인상적이다. 이 키스는 매우 세련 되고 감각적이며 즐거운 동시에 진지하다. 앞니로 상대입술을 살며시 물어 약간 앞으로 당긴다. 물었던 것을 놓아 이 사이에서 살며시 빠져 나가도록 한 후에 다시 재빨리 움직여서 한번 더 살짝 물어준다. 

6 캔디 키스 
달콤한 사탕키스. 이 키스는 예민한 사람들을 위한 것이어서 미각적 민감성과 사탕이나, 음식, 음료수 등을 받아먹는 것에 대한 역겨움 같은 것을 이겨내는 의지력을 필요로 한다. 상대가 입으로 전해주는 음식을 아주 맛깔스런 음식인 양 받아 먹을 수 있어야 한다. 어떤 이들은 초콜릿을 사용하기도 하는데, 사탕을 조금 빨다가 상대의 입으로 전해 주기만 하면 된다. 

7 긴 키스 
긴 키스는 짧은 키스보다 감각적이다. 상대의 입술 정면에서 키스하며, 상대의 입이 완전히 맞닿도록 세게 접촉시킨다. 이 행동은 서로의 입에 풀칠을 한 듯한 느낌을 줄 듯. 숨쉬기가 곤란해질 때까지 계속하는데, 이 키스의 즐거움은 숨쉬기가 곤란하다고 느껴지는 것에서 비롯된다. 



*키스중엔* 

1 키스 중의 시선 
키스 중에 눈을 뜨고 있어야 하는지 감고 있어야 하는지는 가장 중요한 문제일 것이다. 하지만 이는 정답이 없다. 눈을 뜨고 키스하면 초점이 잘 맞지 않기 때문에 눈을 감고 하는 것뿐이다. 
실제로 대뇌는 성적으로 흥분되어 있는 상태에선 상대를 더욱 섹시한 모습으로 인지하게 된다. 

2 키스중의 속삭임 
지금 키스를 하는 상대는 낯선 사람이 아닐 것이다. 그러니 무엇이 부끄러운가? 잠시 키스를 멈추고 상대를 끌어안은 채 뭔가 좋은 이야기를 하라. 그리고 다시 키스한다. 그런 다음 입술을 떼고 상대의 귀에 뭔가 자극적인 말을 속삭인다. 

3 키스하면서 웃기 
상대방이 키스하다가 키득키득 웃는다고 기분 나빠하지 않도록. 성적인 행동은 사람들로 하여금 웃음을 자아내게 한다. 상대가 키스하다 웃는다면 그건 상대방이 제대로 하고 있기 때문이다. 

4 키스할 때의 손놀림 
대부분의 남성들은 키스할 때 상대가 손으로 자신의 얼굴을 감싸주는 것이 좋다고 한다. 대개는 머리카락이나 등을 쓰다듬는데 서로 손을 마주 잡고 있기도 하고, 손가락으로 눈, 뺨, 이마 등을 어루만지기도 하고 눈을 가리기도 한다. 또는 상대방의 엉덩이에 손을 대기도 하고(이건 하지 마세요.아직 나이도 잇고...). 

5 화해의 키스를 할 때 
서로에게 아직도 화가 나 있는 상태라면 의중을 숨긴 채 살며시 다가간다. 그리고 뭔가 더 말하고 싶은 것처럼 행동한다. 키스하기 전에 몇 마디 화해의 말을 속삭인다. 그리고 상대의 기분을 떠보기 위해 짧게 키스한다. 무리 없이 받아 들이면 그 여세를 몰아 길게 키스한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